이름: 김부환
2010/9/15(수) 09:57 (MSIE6.0,WindowsNT5.1,SV1,.NETCLR1.1.4322) 222.119.122.231 1024x768
조회: 1669
2010년 추석을 맞이하며  
                            추석을 맞이하며

  안녕하십니까 ?
  유난히도 덥고 길게 느껴지던 여름도 이제는 가고 아침저녁으로 시원한 바람이 붑니다. 가을의 맑고 깨끗한 공기가 느껴집니다. 아무리 무더운 여름이라도 겨울이 오고 아무리 추운 겨울이라도 여름이 오는 것은 하늘의 기운이 가만히 있지 않고 계속 흘러가기 때문일 것입니다.
 사람도 자연을 따라 건강하게 살기 위하여서는 기혈이 잘 흘러야 합니다. 기혈이 잘 흐르면 기분 좋고 건강합니다. 기혈이 흐르지 않고 막히면 기분도 좋지 않고 몸도 병듭니다. 도로와 물은 막아서는 안 되고 통하고 잘 흘러야 하듯이 사람도 평소 기의 길인 경락과 혈의 길인 혈관에 기와 혈이 순조롭게 잘 흘러야 합니다. 평소 도로의 고장 난 차나 사고 난 차를 빨리 이송하고 하수구에서 돌이나 찌꺼기를 걷어 내어 소통시키듯 사람도 운동을 통하여 경락과 혈관의 찌꺼기를 청소하고 정리하는 것입니다.
 평소 운동을 하지 않으면 갑자기 정신적 충격을 받거나 급격한 육체적 활동을 하면 마치 정리되지 않은 도로와 하수구에 태풍이 불어 닥쳐 온갖 잡동사니가 날려 사람이 다치고 재산 피해를 입듯이 우리 몸도 피해를 입게 됩니다. 재해를 대비하듯이 반드시 규칙적인 운동으로 기혈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 두어야만 돌발적인 상황에 인체가 탈 없이 이겨나가게 됩니다.
 가을의 풍성함과 함께 추석을 맞이하여 새로운 마음으로 규칙적인 운동을 하시기를 부탁드리며 추석맞이 인사드립니다.  

                                              2010.  09.  10.
                                             원장 김부환 배상

추신 : 한의원이 입주한 건물이 증축하느라 내년 2월 준공까지는 한의원 뒷편의 유료주차장인 하나주차장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양해바랍니다.


  이름   메일   회원권한임
  내용 입력창 크게
                    답변/관련 쓰기 수정/삭제     이전글 다음글         창닫기